나의 이야기

Y-samuel 음원 공개

마음 아저씨 2020. 7. 22. 10:38

어젠 예솔이 첫 타이틀 곡 '당신은 옳으십니다'와 '너희를 향한', '내 영이' 세곡이 유튜브, 멜론 등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었다. 주님과 함께 이 곡을 듣고 표지 디자인을 봐야지 그렇지 않으면 금새 마음이 다운되고 눈가가 촉촉해진다. 

어렸을 때 우리 현미랑 같이 아이들 위해 기도하면서 좋은 사람 만나는 복 허락해주시라 기도했었는데 은혜를 베푸사 정말 좋은 분들 많이 만나게 해 주셨다. 이번 녹음 작업할 때도 하람 형제, 은주 자매와 이든이의 영적, 직접적인 도움을 많이 받았다. 이든이는 존재 자체가 기쁨이라 사람을 편하게 하고 마음을 녹여주는 도움을 주었고. 예지도 여기 저기 홍보하고 드로 역시도 마음으로 나누고 홍보하다 보니 자연스레 매형 처남과의 관계도 깊어져 가고 있다. 내가 또 주님 밖에서 이렇게 글을 적고 있음을 보게 된다. 순간 우리 현미 좋아하겠지 하며 하늘을 쳐다보려는데 금새 눈물이 맺힌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버림받은 자니라 하셨는데 이렇게 예수 그리스도 밖으로 빠져나와 혼의 방식으로 살아가고 있다. 참~ 예수 그리스도라는 말만 적고 되뇌이었을 뿐인데 아랫배가 뜨뜻하고 마음이 안정된다. 우리 예지 예솔이 고백처럼 이 곡을 통해 주님께서 선하게 역사하심으로 케냐에서 예솔이 경험한 것 처럼 마음의 상처가 있고 슬픔이 있는 이들에게 당신이 옳으시다는 고백이 되어지게되길 소망한다. 나도 어제 현미 친구 숙영, 미경에게 이 곡을 전했는데 인경이, 성중이, 종호, 여옥이 생각하니 많구나~ 이들에게 우리 현미의 고백을 나눠야겠다. 주여 주님으로 인한 터치가 이 곡을 듣는 이들에게 일어나게 하소서. 아멘아멘.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 감독을 하면서  (0) 2020.07.23
하나님 적인 마인드를 상기만 해도 드는 안정감  (0) 2020.07.23
그랜드 피아노  (0) 2020.07.21
재생산의 삶 되길!!!  (0) 2020.07.21
주님 앞에 섭니다!  (0) 2020.07.21